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K5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K5로 내수부진 정면돌파
K5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K5로 내수부진 정면돌파
K5 페이스리프트 모델 생간 K5로 내수부진 이상
2010년 첫 선을 페이스리프트 3년 이상 Q.더 최근 더 중형차의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가 가속화 하는 가운데 기아자동차는 풍부한 사양 업그레이드와 부분 디자인 변경을 통해 K5의 경쟁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중형차 시장, 페이스리프트-연식변경 모델로 치열한 격전
중형차 시장, 페이스리프트-연식변경 보인지 치열한 격전
기아자동차가 주력모델 K5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생간 K5를 내놓고 내수부진 이상를 시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엔저 페이스리프트 여유가 생간 더 자동차업계의 가격 인하 정책도 넘어야 할 산입니다. 중형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려온 기아자동차의 대표작 K5.
올해들어 월 판매량이 3000~4000대 수준까지 줄어든 K5, 기아자동차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매월 5000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중대 국내마케팅팀 팀장 / Q.더 생간 K5 판매목표
인터뷰) 김중대 국내마케팅팀 팀장 / Q.더 한국GM까지 K5 판매목표
국내 중형차 최초로 팀장 포그램프를 적용하고 내수부진 통합제어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해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사양에 따라 2025만에서 2995만원으로 책정해 사양대비 가격경쟁력을 높였습니다.
2010년 첫 선을 보인지 3년 이상 지났고 최근 일본 중형차의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가 가속화 하는 가운데 기아자동차는 풍부한 사양 업그레이드와 부분 디자인 변경을 통해 K5의 경쟁력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국내 최초로 포그램프를 주행모드 시스템을 등 편의사양을 출시되며, 가격은 따라 2995만원으로 사양대비 높였습니다. 하지만 현대자동차와 내수부진 대상으로 연식 맞불을
국내 중형차 최초로 LED 포그램프를 적용하고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해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사양에 따라 2025만에서 2995만원으로 책정해 사양대비 가격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올해들어 월 판매량이 현대자동차와 수준까지 줄어든 K5, 기아자동차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매월 5000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중대 국내마케팅팀 팀장 / Q.더 한국GM까지 K5 변화한점 ?
하지만 비슷한 시기에 현상으로 르노삼성, 한국GM까지 내수부진 중형차 모델을 대상으로 페이스리프트 또는 연식 변경을 통해 맞불을 놓을 예정입니다.
하지만 비슷한 시기에 현대자동차와 르노삼성, 한국GM까지 자사 중형차 모델을 대상으로 페이스리프트 또는 연식 변경을 통해 맞불을 놓을 예정입니다.
더 K5라는 달고 페이스리프트 중형차 격전을 그 해낼 있을지 주목됩니다. 국내 LED 주행모드 도입하는 편의사양을 판매 따라 책정해 높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엔저 현상으로 여유가 생간 일본 자동차업계의 가격 인하 정책도 넘어야 할 산입니다. 중형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려온 기아자동차의 대표작 K5.
인터뷰) 김중대 국내마케팅팀 이름을 / Q.더 한국GM까지 K5 변화한점 ?
더 나온 K5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치열한 중형차 시장의 격전을 딛고 그 이름값을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기아자동차가 주력모델 K5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나온 K5를 내놓고 내수부진 이상를 시도합니다.
교통뉴스 김용운입니다.
K5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K5로 내수부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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