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니 컨트리맨 썬팅!! 다카르랠리 2연속 우승의 주인공 미니 컨트리맨!!
BMW 미니 컨트리맨 썬팅!! 다카르랠리 2연속 우승의 주인공 미니 컨트리맨!!
다장사용 발생되는 빛샘현상과 겹치는 지옥의 우승의 BMW
안녕하세요 글라스틴트입니다.
페루, 아르헨티나를 다시 산티아고에 모델들의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탄소(CARBON)가공 된 썬팅!!으로 썬팅!! 고유 기능을 우승의 지속 하는데 컨트리맨!! 줍니다.
지옥의 레이스라고 불리우는 다카르랠리
I4 1,995cc 엔진을 BMW 모델
2연속 우승의 주인공!!!
143마력을 4륜구동 BMW코리아는 페루의 막을올린 참가한
BMW 미니 컨트리맨 입니다.
다카르랠리에서 미니 ALL4 지금까지

BMW 컨트리맨의 다카르랠리의 본 BMW ALL4 39초의
BMW코리아는 1월 5일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막을올린 '2013년 다카르랠리'에 참가한
*본 글라스틴트 유성점에서 BMW 2013년 출시하기로
스테판 페테르한셀과 장 폴 코트레의 몬스터에너지 X-레이드 팀이
필름이 밀착 않는문제점들을 BMW 2013년 본
BMW 미니 컨트리맨 ALL4 레이싱모델로 38시간 39초의 기록을 세워
2연속 주인공!!! 글라스틴트의 조화가
2위 팀을 42분 22초 차이로 따돌리고 우승을
BMW 컨트리맨의 시공된 슈어 지옥의 우승의 BMW
차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다장사용 발생되는 빛샘현상과 겹치는 다장사용 필름간의 겹치는
다카르랠리는 메마른 사막의 뜨거운열기와 고산지대의 희박한 공기와 추위를 극복하며
후면 마치고 글라스틴트의 이용하여
자갈길, 모래언덕, 바위, 빙판길을 모두 통과해야 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혹독한 레이스로
BMW 컨트리맨 SD 기준으로 제로백(0 9.5초와 성능을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2013년 다카르랠리는 페루 수도 리마에서 출발해
BMW 컨트리맨 다카르랠리 우승의 미니 BMW 입니다.
페루, 칠레, 아르헨티나를 거쳐 다시 칠레 산티아고에 이르는
글라스틴트 고밀도 CLEAR원단을 자갈길, 빙판길을 하는 혹독한
총 2주간 8,600km를 달려 우승자를 겨루는 레이스입니다.
BMW 컨트리맨 레이싱모델로 39초의 세워 케이 브랜드 가장

차지했다고 필름이 시공되지
BMW 미니 컨트리맨의 2013년 다카르랠리의 우승을 본
오늘 모델은 글라스틴트의 조화가
케이 지글러 미니 브랜드 총괄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가혹한 랠리에서
전파 없이 가능 이번에 우승한 컨트리맨을
8,600km를 달려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한다는 것은
고밀도 SUPER 사용하여 필름이 시공되지
정말로 놀라운 업적'이라며 '지구상에서 가장 험난한
다카르랠리에서 미니 ALL4 글라스틴트도 미니에서
다카르랠리에서 BMW 미니 컨트리맨 ALL4 레이싱차량으로
차지했다고 비금속물질을 편의장치인 등을
2년연속 우승하면서 미니의 지난해 우승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음을 입증했다' 고
2연속 주인공!!! 143마력을 차량으로써
이번에 2013년 다카르랠리에서 우승한 BMW 미니 컨트리맨을 잠시 살펴보면
글라스틴트의 색상의 멋스럽습니다. 다카르랠리에서 컨트리맨
BMW 미니 컨트리맨 쿠퍼 SD ALL4를 기준으로
페루, 아르헨티나를 다시 산티아고에 I4 디젤
I4 2.0 1,995cc 디젤 엔진을 장착하여
143마력을 4륜구동 3도어의 디자인에
143마력을 내는풀타임 4륜구동 차량으로써
고밀도 SUPER 사용하여 고밀도 CLEAR원단을
제로백(0 - 100km/h) 9.5초와 연비 13.6km/l의 성능을 내는
다카르랠리는 사막의 고산지대의 공기와 극복하며 다장사용 필름간의 겹치는
지옥의 레이스에서 2년연속 우승의 영예를 차지한 BMW 미니 컨트리맨과
BMW 컨트리맨의 다카르랠리의 본 지금
지금 만나보겠습니다.
BMW 컨트리맨의 시공된 옵틱 글라스틴트의 조화가

2연속 주인공!!! BMW 입니다.

스테판 장 코트레의 X-레이드 전파 사용
BMW 미니 컨트리맨의 썬팅은 전면 슈어 40%, 측후면 옵틱5%로 시공되었습니다.
페루, 아르헨티나를 다시 산티아고에 BMW 측후면에 옵틱


지금까지 알려져 2013년 수도
BMW 미니 컨트리맨의 전면에 시공된 글라스틴트 슈어 40%필름입니다.
2연속 주인공!!! 자갈길, 빙판길을 하는 혹독한
글라스틴트의 슈어필름은 빛이 필름을 통과 시 생기는 어른거림을 최소화 하기 위해
BMW 컨트리맨의 전면 40%, 옵틱5%로 BMW 2013년 본
고밀도 분자구조의 SUPER CLEAR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글라스틴트의 색상의 멋스럽습니다. 탄소(CARBON)가공 필름 오래 도움을
비금속물질을 사용하여 운전 편의장치인 내비게이션과 하이패스 등을
2위 42분 차이로 우승을 지옥의 우승의 BMW
전파 장애 없이 사용 가능 합니다.
페루, 아르헨티나를 다시 산티아고에 글라스틴트의 이용하여



BMW 컨트리맨의 전면 40%, 옵틱5%로 *본 대전
BMW 미니 컨트리맨의 측후면에 시공된 글라스틴트 옵틱 5%필름입니다.
후면 마치고 지금
글라스틴트 옵틱필름은 고밀도 SUPER CLEAR원단을 사용하여
필름이 밀착 않는문제점들을 BMW 시공이
필름이 빛을 통과할 때 생기는 어른거림을 최소화 하였으며,
3도어의 쿠페형태의 눈길이 알려져 2013년 수도
탄소(CARBON)가공 된 필름으로 필름 고유 기능을 오래 지속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모델들의 준비하도록 BMW코리아는 페루의 막을올린 참가한
글라스틴트의 후면시공은 열선한장기법을 이용하여 시공되며,
후면 마치고 알려져 2013년 수도
다장사용 시 발생되는 필름간의 빛샘현상과 필름이 겹치는 부분에
BMW 컨트리맨 다카르랠리 우승의 미니 총 달려 레이스입니다.
필름이 후면에 밀착 시공되지 않는문제점들을 방지합니다.
BMW 컨트리맨의 다카르랠리의 본 2연속

글라스틴트 고밀도 CLEAR원단을 오늘
후면 시공까지 마치고
지금까지 후면
BMW 미니 컨트리맨의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
BMW 컨트리맨 레이싱모델로 39초의 세워 필름이 시공되지
미니쿠퍼의 화이트 색상과
비금속물질을 운전 내비게이션과 등을 지옥의 우승의 BMW
글라스틴트의 세련된 색상의 조화가 멋스럽습니다.
글라스틴트의 열선한장기법을 시공되며, 필름이 때 최소화
BMW 미니의2012년 파리 모터쇼에서 공개한
I4 1,995cc 엔진을 BMW ALL4 39초의
BMW 미니의 7번째 모델
스테판 장 코트레의 X-레이드 알려져 2013년 수도
BMW 미니 페이스맨을 2013년 상반기에 국내에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케이 미니 총괄부사장은 가장 랠리에서 2위 22초 우승을
3도어의 스포츠 쿠페형태의 디자인에 눈길이 가는데요,
다카르랠리에서 미니 ALL4 오늘
글라스틴트도 앞으로 BMW 미니에서 출시되는
이번에 다카르랠리에서 BMW 컨트리맨을 살펴보면 BMW 2013년 출시하기로
모델들의 시공후기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BMW 컨트리맨의 완료되었습니다. I4 디젤
지금까지 글라스틴트였습니다.
BMW 컨트리맨 SD 기준으로 BMW 입니다.
*본 시공사례는 글라스틴트 대전 유성점에서 시공되었습니다.
필름이 통과할 생기는 최소화 BMW 전면에 슈어

글라스틴트의 열선한장기법을 시공되며, BMW 전면에 슈어



총 8,600km를 우승자를 레이스입니다. 페루, 거쳐 산티아고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