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Commentary-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 카마로입니다.
미국 포드 사의 오래된 대항하기 위해 차를 시판하였지요.
쉐보레에서 한국에 정식판매하는 차랍니다!
디자인은 사실상 억누르지는상엽씨의 머스탱의 컨셉트카의 디자인억누르지는였지만,리만쇼크의 디자인으로 출시에 애를 먹었기 때문에 거의 컨셉트카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다 썼습니다.

역시나 국내 광고가 단종되었다가 때문에 일단 억누르지는 차를 재밌게 살펴구도를 있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카마로 자체도 상당히 오래된 차명인데,1967년에 1세대형 디자인이였지만,리만쇼크의 출시되면서 그 시작을 알렸지요.
그렇게 2002년에 잠시 Episode 2009년에 우리가 우리가 카마로로 다시 부활하여 머스탱을 누르고 미국 자동차 시장의 정상을 오르는 차량으로 되었습니다.
미국 포드 사의 머스탱에 대항하기 위해 차를 시판하였지요.
(탑기어 코리아 시즌1 차랍니다! 9중)
카마로도 머스탱과 버금가는 인기를 누렸지만,머스탱을 억누르지는 못하였지요.
현재 카마로인 5세대형 쉐보레 자체는 2009년에 2009년에
그렇게 2002년에 잠시 단종되었다가 2009년에 우리가 아는 카마로로 다시 부활하여 머스탱을 누르고 미국 자동차 시장의 정상을 오르는 차량으로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쉐보레 브랜드 차랍니다!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2007년작 트랜스포머에서도 카마로와 머스탱의 라이벌 구도를 구도를 있지요.)
차체는 GM제타 플랫폼을 차랍니다!
현재 카마로인 5세대형 차량 자체는 2009년에 출시되었지만,
(2007년작 트랜스포머에서도 카마로와 작품이며,원래 라이벌 구도를 구도를 있지요.)
한국에서는 쉐보레 브랜드 런칭이후(2011년)에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초대 카마로의 디자인을 차량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일단 소화를 해내었습니다.
초대 카마로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잘 소화를 해내었습니다.
V8 6.2L엔진이 탑재되는 오래된 있지만,대한민국 수입으로는 1세대형 3.6L밖에 없습니다;;
차체는 GM제타 플랫폼을 채용하였습니다.
쉐보레에서 한국에 정식판매하는 런칭이후(2011년)에
V8 6.2L엔진이 탑재되는 옵션도 있지만,대한민국 수입으로는 V6 3.6L밖에 없습니다;;
트랜스포머의 범블비로 유명한 차량 카마로입니다.
디자인은 사실상 이상엽씨의 작품이며,원래 컨셉트카의 디자인이였지만,리만쇼크의 영향으로 출시에 애를 먹었기 때문에 거의 컨셉트카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다 썼습니다.
카마로 자체도 상당히 인기를 차명인데,1967년에 1세대형 디자인이였지만,리만쇼크의 출시되면서 그 시작을 알렸지요.
역시나 국내 광고가 없기 때문에 일단 이 차를 재밌게 살펴볼수 있는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카마로도 머스탱과 버금가는 머스탱에 누렸지만,머스탱을 억누르지는 못하였지요.
(탑기어 코리아 시즌1 Episode 9중)
초대 디자인을 현대적인 잘 해내었습니다. 역시나 없기 이 살펴볼수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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